오는 일요일(21일) 아침 정읍공설운동장을 출발하는 '제 1회 단풍마라톤 및 시민건강달리기대회'에 참가신청을 마치신 선수여러분에게 당일 착용할 티셔츠와 배번호를 배부합니다.

본사는 당초 지난 월요일부터 티셔츠와 배번호를 배부할 계획이었으나 계약을 담당했던 공장측의 사정에 따라 부득이 금요일부터 티셔츠와 배번호를 배부하게 됐습니다.

*'제 1회 단풍마라톤대회 및 시민건강달리기대회'에 신청서를 접수하신 선수여러분께서는 금요일인 19일 아침부터 본사를 방문하시면 티셔츠와 배번호를 배부하겠습니다.

물론 대회 당일 경기장에서도 티셔츠와 배번호를 배부할 예정이지만 혼잡을 피하기 위해 출전 선수여러분께서 적극 협조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창간 12년이 된 정읍신문사의 위치를 모르시는 분들은 정읍경찰서앞에서 한번만 눈을 돌리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시민화합과 가족,단체,직장의 발전, 참가자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보람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기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대회에 참가하는 선수와 자원봉사자는 총 1100여명에 달하고 있으며 아직도 참가신청이 이어지고 있어 주최측을 곤혹스럽게 하고 있습니다.

*본사에서는 이번 대회의 규모를 1200명이 참여하는 대회로 규모를 정했고 이런 방향에 따라 추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추가 신청을 받기가 곤란한 입장이라는 것도 밝혀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