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골농협 “부모님 은혜 감사합니다”

어버이날 카네이션 달아주기 행사



샘골농협(조합장 정태호/ 정우,북면,이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8일 어버이날 농협을 방문하는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 달아주기 행사를 실시해 호평을 받았다.

농협을 찾는 어르신 모두에게 카네이션을 달아준 샘골농협 정태호 조합장은 “요즘 농촌에는 젊은 자녀들이 거의 외지에서 생활하고 있어 바쁘다는 이유로 부모님을 찾아뵙지 못하는 실정이어서 카네이션 달아주기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준)



1회 샘골농협 원로 조합원 게이트볼대회

정우A팀 우승 차지,차기 대회는 이평서



제 1회 샘골농협 원로 조합원 게이트볼대회가 지난 14일(수) 정우면 게이트볼장에서 정우A팀을 비롯해 7개팀이 출전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대회에는 정태호 샘골농협장을 비롯해 강광 정읍시장,박진상 시의장,정우면 김용진 면장,이평면 김형용 면장,북면 유성옥 면장과 정읍시게이트볼연합회 은상기 회장,샘골농협임원과 조합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정태호 조합장은 “원로 조합원 뿐 아니라 주위 많은 사람들의 호응으로 매년 5월 가정의 달에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게이트볼 행사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우면 게이트볼 분회(회장 김동철)와 북면 게이트볼 분회(회장 유기형),이평면 게이트볼 분회(김순곤) 소속 7개 팀이 열전을 벌인 결과 정우 A팀이 우승을 차지했고, 준우승은 이평 A팀,3위는 정우B팀이 차지해 트로피와 상금을 받았다.

이밖에도 이평B팀과 북면 A팀,북면 B팀,정우 여성팀이 장려상을 받았으며, 2009년 차기 대회는 이평면 게이트볼장에서 열릴 예정이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