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대 유성엽 국회의원이 4일 전북 정읍 연지동에 후원회 사무소를 개소하고 공식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유성엽 국회의원 후원회 주최로 열린 이날 개소식에는 신환철 후원회장(전북대 교수)를 비롯, 백정기 의사 기념사업회 박기수 회장과 신영길 정읍상공회의소 회장 등 300여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밖에 차금화.김상기.강창규 전 정읍시의회 의장, 심민섭 전 정읍시의회 국장, 유종삼 전 교장, 정학용 전 정주읍장, 은상기 대한노인회 차기회장, 안선회 지방자치행정동우회 회장, 박근후 노인대학장, 한병인 전 정읍시부시장, 이광열 교장, 김만철 후원회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유 의원은 인사말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정치를 하겠다는 자세로 지역과 국가에 보람과 자랑을 심을 수 있는 참 정치인이 되겠다"고 밝혔다.
그는 "시민의 열정적 지지는 국민을 받들고 정치를 하라는 당부로 생각하고 선진 정치를 구현하는데 주역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유 의원은 또 "실천해야할 과제들이 많으나 시민의 숙원사업 해결과 농촌문제 해결에 앞장설 것"이라며 "앞으로 8년, 아니 그 이상의 의정활동을 목표로 현재의 아쉬운 점을 장기적 과제로 삼고 풀어가자"고 말했다.
이날 개소식에서 시민을 대표해 축사에 나선 백정기의사기념사업회 박기수 회장은 "4년의 의정을 펴면서 시민의 여론에 귀를 귀기울여야 한다"며 "중앙무대에서 모범적이더라도 지역민 뜻에 어긋나면 의원생활이 올바르지 못한 것"이라며 지역민을 챙기는 정치를 당부했다.
이어 나온 신영길 상의회장은 "지역민과의 올바른 토론을 이끌어 내 더 큰 정치를 펼쳐 큰 인물이 되라"고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