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
단풍미인한우영농조합법인 김준영 대표이사

 

2007년 1+등급 이상 등급출현율 85%(전국 1위)를 기록한 단풍미인한우를 최고의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정읍단풍미인한우영농조합법인이 새로운 대표이사를 맞아들였다.
정읍단풍미인한우영농조합법인은 지난 15일(화) 오전 11시 정읍시 연지동 임페리얼웨딩홀(구 동산예식장)에서 김준영 대표이사 취임식을 갖고 세계 최고의 한우 생산 법인으로 도약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대표이사로 선임된 김준영씨는 한우브랜드 차별화를 위해 충분한 한우 사육두수 구축과 양질의 조사료 생산기반 확충,유전형질이 우수한 비육 밑소 확보,정읍시의 적극적인 자금과 정책공조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김준영 대표이사는 “우리가 주춤하고 있는 사이 강원도 횡성한우와 홍천 늘푸름한우,대관령 한우 등이 약진을 거듭하고 있다”며 “정읍지역에서 생산된 농축산물은 수도권에 공급해야 경쟁력이 확보된다”고 주장하고, 행동하고 실천해 단계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준영 대표이사 취임을 축하차 취임식장을 찾은 강광 정읍시장은 “농촌이 살기 위해서는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한우고기를 생산해야 한다.”며 “정읍시 역시 최고의 단풍미인한우 생산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광 시장은 지난 7일 정읍한우협회가 운영중인 송아지 경매장을 찾아 송아지 10두를 구입해 정읍단풍미인한우영농조합 위탁사육장에 입식했다.
정읍단풍미인한우영농조합법인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대표이사 김준영△선임이사 문신우△업무이사 우영규△재정이사 유종대△홍보이사 한양수△관리이사 정태운△사업감사 박승술△회계감사 이정혁.(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