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공회의소 활성화에 최선의 노력”다짐



정읍상공회의소(회장 김인권)는 3월 24(화)일 오전 11시 시내 아크로 웨딩타운 4층에서 김완주 도지사와 최규호 전북도교육감,강광 정읍시장,정도진 시의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 단체장과 상공인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20대 정읍상공회의소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새로 취임한 정읍상공회의소 김인권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바쁘신 일정을 뒤로 미루시고 취임식에 참석하신 내외 귀빈 여러분께 상공회의소 발전을 위하여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지역상공인과 지역사회의 지도자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제20대 정읍상공회의소 회장의 중책을 맡게 되어 책임이 크다”고 말했다.
김인권 회장은 이와 함께 “모든 분들의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기 위하여 임원진을 비롯한 의원여러분과 힘을 합하여 정읍상공회의소 활성화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김완주 전북도지사는 축사를 통해 “김인권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린다”며, “정읍상공회의소가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중심적인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최규호 전라북도 교육감과 강광 정읍시장, 유성엽 국회의원의 축사D가 이어졌으며,정읍교육청 한일석 교육장의 건배제의로 취임식을 마쳤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