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읍신문

 

 


지난 13일 덕천면과 덕천면 체육회(회장 황희규)가 주최한 제15회 덕천면민의날 및 체육한마당행사가 덕천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생기시장과 고영규 도의원, 김규방 시의원, 고영섭 시의원, 박연희 시의원을 비롯한 지역 기관단체장과 주민 등 1천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는 식전행사로 정읍사국악단 20여명 단원들이 흥겹게 시작하면서 기념식 시작으로 체육행사, 면민노래자랑, 경품권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기념사에서 이명우 덕천면장은 “이날 행사가 즐겁고 안전하게 진행되길 바라며, 덕천면의 화합과 소통될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황희규 체육회장은 “이번 행사가 덕천면이 하나로 화합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오늘 하루만큼은 모든 시름을 내려놓고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시상식에서는 면민의장 봉사장에는 이삼순(58세 용곡마을)씨, 선진농업장에는 황기연(46세 도계마을)씨, 시장감사패는 최기용(46세  가정마을)씨와 이복헌(66세 신월마을)씨가 수상했다.
오후행사로는 축구, 족구, 공들고 반환점돌기, 윷놀이, 투호, 합동출넘기, 부부발묶고 달리기, 게이트볼 등 다채로운 민속경기와 노래자랑 등이 이어졌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