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선거 당선자 축하,행사 지원 다짐
(주)정읍신문


정읍신문펜클럽(회장 이복형) 7월 월례회의가 지난 11일(금) 오후 6시 30분 본사 사옥 2층 펜클럽 회의실에서 있었다.
이날 펜클럽 월례회의에는 본보 김태룡 대표와 이복형 회장, 이광목 원로회장,장병윤 전 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월례회의에서는 6.4지방선거에서 시의원에 당선된 이복형 회장과 이만재 회원을 축하하기 위해 떡을 준비했으며, 김태룡 대표와 이광목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떡을 자르고회원들의 축하의 뜻을 전했다.
이복형 회장은“펜클럽 회원들의 전폭적인 지원과 관심으로 6.4선거에서 시의원에 당선됐다”면서 “앞으로 펜클럽의 발전은 물론 성실하고 발전적인 의정활동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본보 김태룡 대표는 인사를 통해“정읍신문펜클럽은 정읍신문 5개 단체중 가장 중심이 되는 후원 단체이고 본보가 하는 각종 행사를 주도하는 대표 단체”라면서“보다 더 열정적으로 관심을 갖고 신문을 읽고 후원하고 정읍신문이 올바르게 역할을 다하도록 해달라”고 당부해다.
김 대표는 이와 함께 최근 본보가 지적한 정읍농악계 갈등과 관련한 보도 배경에 대한 설명과 얼마전 막을 내린 청와대포럼을 격려하기 위해 방문한 정세균 의원이 즉석에서 100만원을 후원해 해외연수 참여자를 추가 선발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이와 함께 8월말 실시 예정인 초중고 논술대회와 오는 26일(토) 오전 10시부터 국제민간교류협회(이사장 한영호) 주관으로 정읍시청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라오스 국민돕기 헌옷수거 행사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