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도시속 단풍마라톤대회

새암로와 중앙로 일원 돌며 경제살리기

전북과학대학,정읍국유림관리사무소 참여 요청
정읍시선관위,신태인읍,정읍시 등 참여키로

오는 11월 15일 열리는 제13회 도심속 단풍마라톤대회는 시내 제일은행 앞에서 출발해 중앙로와 전북은행을 거쳐 순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부문은 5km와 10km로 나뉘며, 단체는 없는 대신 3대 이상 가족 참가팀을 별로로 접수받는다.
각 부문별 10위까지 선발해 시상하게 되며, 시상품은 1위와 10위가 큰 차이가 없을 정도로 모두가 함께 달리는데 의미를 둘 계획이다.
참가비는 5km와 10km 동일하게 1만원이며,특이복장 및 이색참가자는 선발해 시상할 계획이다.
▷올해 대회 역시 정읍농협이 100명의 선수들을 신청했으며, 김민영 조합장을 비롯해 23명,정읍시공무원노조 최일호 위원장 등 20명,정읍애육원 서완종 원장과 직원,원아들도 접수를 마쳤다.
이밖에도 정읍시,신태인읍,전북에너지 서오석 팀장을 비롯해 직원들 40여명이 접수를 준비중이며, 전북과학대학,정읍국유림관리사무소도 참가를 준비중이다.
한편,단풍마라톤대회운영위원회는 이번 대회 후원 및 협찬자와 자원봉사로 참여할 시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후원과 자원봉사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은 단풍마라톤대회운영위원회(532-7600)로 문의하면 된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