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읍신문



정읍학생복지회관(관장 은종철)은 학생 및 평생학습 수강생들이 그 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를 선보이는 ‘2014년 샘골 평생학습 작품 전시회’를 11월 27일(목)부터 29일(토)까지 3일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배우는 기쁨 나누는 행복’을 주제로 2014년 한 해 동안 학생들과 지역주민 수강생들이 서예, 사군자, 수채화 및 다양한 방과 후, 방학, 토요프로그램을 통해 경험했던 결과물을 전시하고 발표하는 행사로 작품전시, 인형극 공연, 체험프로그램 등으로 운영된다.
특히 서예, 사군자, 수채화 작품은 지도강사를 중심으로 자체 전시회를 개최할 만큼 수준 높은 작품들이 전시되어, 학생과 일반시민들에게 풍성한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28일(금) 오전에는 ‘옛날 옛적에’인형극 공연과 29일(토) 오후에는 ‘아로마향초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작품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은종철 관장은 ‘이번 샘골 평생학습 작품 전시회를 통하여 학생들은 미래사회 건강한 삶을 위한 잠재력 계발 및 자아실현의 초석이 되고 성인들에게는 다양화된 사회와 노령화 시대를 살아가는데, 자기계발 및 건전한 여가 선용을 도모 할 수 있는 자리로 매김 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