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과학대학, 산학협력단 업무협약 체결
(주)정읍신문
전북과학대학교(총장 황인창) 산학협력단과 주식회사 미미(박영춘 대표)는 2월 10일 대학발전과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북과학대학교(총장 황인창) 산학협력단장과 주식회사 미미(대표이사 박영춘)는 협약을 통해 대학의 연구진과 연구 장비를 활용하여 산업체 경영 개선 컨설팅, 인적교류, 산업체 활성화에 필요한 정보 교환 등 상호 협력 방안을 확대 추진하기로 했다.
주식회사 미미는 2002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해 11월에는 광주식약청에서 HACCP 업소지정을 받은 회사로 주로 뚜레쥬르 등에 납품하면서 꾸준히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건실한 기업이다.
박영춘 대표는 "지역대학들이 지역의 기업과 상생하고 협력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며 "대학의 연구역량을 지역기업에 쏟아 부어 지역기업이 활로를 개척하는데 힘이 될 수 있도록 인재 육성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한수 단장은 "우리 지역의 우수한 기술·인재 육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겠다"며 "지역기업과 산학협력 관계를 넓혀 나감으로써 신기술과 신제품 개발, 우수 인력의 공급 등 대학의 역할을 충실하게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