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미인쇼핑몰 업무협약, 예약 판매

▲ 부부애 담은 상품 업무협약

정읍시가 직접 운영하는‘단풍미인 쇼핑몰’(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에서는 부부의 날 기념상품인‘찰떡궁합21’을 오는 19일까지 예약판매하고 있다.

국가 기념일인 부부의 날(5월 21일) 에 맞춰 기획된 찰떡궁합21’은 정읍시와 ‘(사)사랑나눔 행복만들기 운동본부’가 백제가요 정읍사(井邑詞)의 천년사랑을 모티브(motive)로 개발한 문화상품이다.

전통떡 21개로 구성되어 둘(2)이 하나(1)가 되는 화합과 사랑을 담았다.

특히 이 상품의 수익금 3%는 다문화가정 및 독거노인 등 불우이웃돕기 후원금으로 쓰일 예정이어서 그 의미를 더한다.

상품 예약주문은 단풍미인쇼핑몰(http://www.danpoongmall.com)로 접속하거나 수신자 무료전화 080-535-4345 또는 스마트폰으로도 주문결제가 가능하다.

한편,정읍시와 정읍우체국,(사)사랑나눔행복만들기 3개 기관은 지난 15일 단풍미인 쇼핑몰을 통한 부부의 날 매출증대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을 마친 3개기관단체는 21일 오후6시부터 정읍우체국앞 광장에서 열리는 부부의날 기념식 및 사랑나눔행복콘서트(부부노래자랑)에도 가족과 함께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