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축협 조합장 최기환(사진)이 농협중앙회의 ‘계통사료판매 연도대상’을 수상했다.

농협중앙회가 매년 사업실적기준 경제사업 활성화 및 계통사료 판매 확대를 위해 제정된 ‘2015년 계통사료판매 연도대상’ 수상조합으로 순정축협을 선정하고, 지난 4일(월) 농협안성교육원에서 개최된 전국축협조합장협의회에서 시상식이 이뤄졌다.

순정축협은 매년 사업실적기준 계통사료판매사업에 대한 참여도와 기여도,노력도등에서 전국 1위의 평가 성적을 거둠으로써 시상금 1백만원과 무이자자금 5억원을 지원받게 됨은 물론 계통사료 공급에 선도적인 역할과 축산인의 실익증대 및 축산업 경쟁력 강화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높게 평가되어 금번 연도대상에 선정되는 쾌거를 일궈냈다.

최기환 조합장은 “이번 계통사료판매 연도대상 수상을 계기로 우리조합이 조합원의 소득증대를 위한 계통사업 전이용에 매진한 결과에 대해 인정받았다”면서 “조합은 조합원이 있기 때문에 존재하고 조합장은 조합을 통해 조합원들에게 부농의 꿈을 심어 주는 것이 역할이다”며 순정축협 임직원과 전 조합원님들과 함께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담담하게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