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1회 감곡면민의날 감골축제서

'제11회 감곡면민의 날 감골축제'가 지난 3일 지역주민과 출향인, 내외빈 등 1천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면 체육회(회장 진명신) 주최로 열린 행사에는 김생기시장과 유성엽 국회의원을 비롯한 도・시의원 및 지역 내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면민의 날 축제 개최를 축하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올해의 면민의 장 수상자에 대해 상패를 전달했다.

감곡면은 2016 감곡면민의 장을 선정하고 지난 3일 열린 제11회 감곡면민의 날 감골축제장에서 상패를 전달했다.

올해 면민의 장 △애향장은 김용기(62, 서울시 서초구)씨 △공익장은 유근재(64세)씨, △건강 장수상은 김기례(92세)씨가 선정됐다.

정읍시 감곡면민의 장 심의위원회(위원장 이선규)는 지난달 24일 회의를 열어 후보자를 대상으로 엄정한 심사를 가진 바 있다.

또한 시장 감사패 수상자인 조관용(옥신마을)씨와 김현남(석정마을)씨, 체육회장 공로상 수상자인 체육회 박상남씨와 감곡면 박효실씨 등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이어 이어진 2부 행사에는 11개리 400여명의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윷놀이와 투호경기, 고무신 멀리 날리기 등의 체육경기가 펼쳐졌다.

특히 감곡난타동호회원들의 신명나는 난타 퍼포먼스와 노래자랑, 그리고 아지 등의 푸짐한 경품추첨도 이어져 즐거움을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