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4일(목) 오후 2시, 전주교육대학교 대강당

교육부와 17개 시‧도교육청, 한국교육개발원 등 7개 교육유관기관 등이 참여하는 ‘교육정책네트워크’는 오는 11월 24일(목) 오후 2시부터 전주교육대학교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복한 학교 운영 방안’을 주제로 ‘2016년 제7회 교육정책네트워크 행복교육 현장토론회’를 개최한다.
‘교육정책네트워크 행복교육 현장토론회’는 교육부-시‧도교육청-교육유관기관 등이 공동으로 참여하여 현장에 적합한 교육정책 수립을 지원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련되는 소통의 장이다.
교육부,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김승환), 교육정책네트워크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국교육개발원(원장 김재춘), 한국교육과정평가원(원장 김영수), 광주광역시교육청(교육감 장휘국),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이 공동 주관하는 이날 토론회는 주요 참석자들의 인사말에 이어, 김경희 경남대학교 교수의 주제발표와 전북 완주교육지원청 추창훈 장학사와 삼우초등학교 강한나 교사의 현장사례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이번 제7회 토론회를 끝으로 2016년 교육정책네트워크 행복교육 현장토론회는 모두 마무리될 예정이며, 2017년에도 더욱 뜻있는 소통과 협력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전북도교육청 제공,김만종 본보 전주분실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