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김승환)은 4월 3일 전주교육지원청에서 학부모교육 및 학부모회 모집 사전 설명회를 개최했다.

도교육청은 7일까지 14개 교육지원청에서 도내 초․중․고․특수학교 학부모회 대표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전북교육청 학부모교육 추진 계획 및 학부모회 모집기간, 신청방법, 활동계획서 작성 방법 등을 설명한다.
도교육청은 학부모의 자녀교육 역량강화와 학부모 학교참여 문화 확산을 위해 도내 초․중․고․특수학교 학부모회를 대상으로 4월 10일부터 4월 18일까지 학교참여지원 학부모회를 모집한다.
올해 학부모 학교참여 지원사업에 공모하고자 하는 학부모회는 학교교육 모니터링, 학부모교육, 동아리 운영, 학교참여 및 지원 등을 주요 추진내용으로 한 연간 학교 참여 활동계획서를 작성하여 학교를 통해 소속 지역교육청에 제출하면 된다.
도교육청은 학부모회의 학교참여 수준, 학교참여 활동 계획, 예산 집행계획, 학교 및 지역사회의 지원계획을 평가해 150개 학부모회를 선정해 200만 원씩 예산을 지원할 예정이다.<자료제공 정책공보담당관 이승일 담당 정옥희 문의 최대호/ 정리 김만종 전주분실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