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산내면민의 날 및 체육대회가 지난 15일 능교초등학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산내면 체육회(회장 강연천)가 주최하고 산내면(면장 정용남)이 후원한 이날 행사에는 김용만 부시장을 비롯한 정읍시의회 김승범의원과 김재오의원, 재경향우회(회장 유영복) 30여명을 비롯하여 주민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합의 정을 나누며 성대하게 치러졌다.
공식 행사에 앞서 산울림농악단(단장 변동선)의 농악공연으로 분위기를 돋구었고, 윷놀이와 투호 등 체육경기가 이어졌다.
기념식에서는 개척교회 목사로 정착하여 30여년동안 지역주민에게 봉사하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은 황토교회 목사 이상철(63)씨가‘면민의장’공익장, 본인과 남편이 장애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어머니를 극진히 모신 상례마을 한형순(66)씨가 효열장, 매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불우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해온 산내면 청년회(회장 양병덕)가 봉사장을 수상했다. 또한 우리누리 선비문화 체험관을 운영하면서 정읍시정 및 면 행정에 적극 협조한 김귀옥(54)씨와 상례마을 이장으로 마을의 궂은일을 도맡아 해결하고 마을의 화합과 단결에 앞장선 김인호(69)씨가 시장 감사패를 수상했으며, 체육회원 김영주(52)씨와 자연동마을 부녀회장 전유자(60)씨, 산내면사무소 이재희(45)씨가 체육회장 감사패를 각각 수상했다.<자료제공 산내면 홍기용/ 이계순 산내지국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