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의회 김재오의원이 6월 7일 국회의원회관 2층 제1소회의실에서 열린 2017 글로벌 신한국인 대상(우수의정활동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뉴스신문㈜이 주최하는 ‘2017 글로벌 신한국인 대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은 물론 국민 복지향상 및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국회의원과 지방단체장, 지방의원을 비롯하여 각 분야별 인사를 대상으로 수상하며, 2016년 8월부터 2017년 2월까지 6개월간 유권자 사전 1차 조사와 공약 이행율, 최근 3년간 수상경력 등을 근거로210여명을  1차 선정하고, 사회 각계각층 전문가와 유권자 시각에서 전반적으로 높은 지지도를 얻은 인물을 중심으로 최종 20명을 선정하였으며, 김재오 의원은 모범적인 의정활동과 공약이행을 통한 주민복리증진 및 지역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인정됐다고 밝혔다.
김재오 의원은 “뜻하지 않게 이렇게 큰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지만 앞으로 더 잘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 부담스럽기도 하고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의정발전 및 지역주민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