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과학대학교(총장 황인창)가 6월28일 저녁 7시 대학 2호관 대강당에서 SBS 예능프로그램인 “DJ쇼 트라이앵글”이 공연된다. 

이번 공연은 지역청소년들이 직접적인 대중문화를 접함으로써 K-POP을 이해하고, 재학생들의 대학생활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DJ쇼 트라이앵글”은 가수 김윤아가 메인MC로 진행되며, 록 앤 롤, 디스코의 시대를 지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EDM(Electronic dance music)으로 대한민국 클럽 문화와 EDM의 3대 성지인 “강남”,“홍대”,“이태원”에서 서로 다른 특색을 가진 세 지역의 대표 DJ들이 펼치는 개성 만점 디제잉 쇼이다.
이 날 공연은 개그우먼 신보라, DJ 다큐, DJ 준코코, DJ 바리오닉스 그리고 아이돌가수 브레이브걸스, 멜로디데이, 더이스트라이트가 출연하여 지역 청소년들에게 대중문화에 대한 갈증을 해소해 줄 수 있으리라 기대된다.
황인창 총장은 “이번 공연으로 정읍시와 전북과학대학교가 지역사회의 이미지홍보에 크게 향상 되리라 기대되며, 앞으로도 지역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공연을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DJ쇼 트라이앵글”은 SBS에서 매주 일요일 밤12시5분에 방영된다.(전북과학대학교 김영화 홍보담당,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