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의회(의장 유진섭)는 7월 3일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제225회 정읍시의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7월 3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자치행정위원회에서는 △정읍시 북부권 생활문화센터 민간위탁 동의안 △정읍시공공시설내의 매점 및 자동판매기 설치 허가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정읍시 지방청소년위원회 운영 및 청소년지도위원의 위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정읍시 금고지정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017년 수시분 공공실버주택 건립사업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2017년 수시분 산림자원 활용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토지교환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의 총 6건을, 경제건설위원회에서는 △정읍시 건축물관리자의 제설 및 제빙책임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 조례안 △정읍첨단과학관 설치 및 운영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건에 대한 안건심사가 있을 예정이다.
또한, 7월4일부터 7월 7일까지 3일간은 각 상임위원회별로 2017년 주요업무 추진상황을 청취하고 시정 주요업무 추진상황에 대한 면밀한 검토와 질의가 이어질 예정이며 7월 7일 제2차 본회의에서 상정된 안건을 처리한 후 제225회 임시회를 마무리 할 계획이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