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김해중) 정기총회가 8월15일(화) 오전 11시에 영원초등학교 송 향관에서 열렸다.

이날 총동문회에는 김생기 정읍시장을 비롯하여 유성엽 국회의원, 장학수 도의원, 우천규 시 의원, 김수현 재경영원향우회장, 서종원 영원면장, 이정화 영원초등학교장, 김기춘 광명시의 원 등 각 기관단체장과 많은 동문들이 참석하였다.

이날 동문들은 오랜만에 만난 반가운 얼굴들을 보며 이야기꽃을 피웠고 그 중 고령에도 불 구하고 참석한 10회 동문인 은세곤(남, 83세)씨와 13회 동문인 백승재(남, 80세)씨가 참석 하여 많은 후배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그리고 정기총회에 앞서 김수현 재경영원향우회장이 총동문회장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김해 중 총동문회장은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모든 동문들과 내빈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동문들은 옛 추억을 기억하는 시간이 되길 바라고 즐겁고 뜻 깊은 날이 되길 바란다”며 인 사말을 전했다.

그리고 영원초등학교 재학생을 대표해 다모임회장 문정수 학생은 모교를 찾은 선배들에게 환영의 인사말을 전했고 꽃다발을 전하기도 했다.
김생기 정읍시장과 유성엽 의원,김수현 재경영원향우회장은 축사에서 “영원초등학교 출신 동문들이 정읍시정을 이끌어 가는 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 감사하다. 그리고 오랜만에 방 문하신 고향의 추억 듬뿍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했다. 기념식 후에는 정읍샘골문화예술단의 다채로운 공연을 감상하고 동문들의 옛 추억을 되살리며 장기자랑시간을 갖는 등 즐거운 시 간을 보냈다.(권경용 객원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