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5일 충남 아산으로 야유회

정읍신문펜클럽(회장 오은이) 9월중 월례회의가 지난 11일(월) 오후 7시 본사 2층 정읍신문펜클럽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에는 본보 김태룡 회장과 오은이 회장, 김수근 차기회장, 문태식, 추영랑 부회장, 임원들 그리고 회원들이 대거 참석하여 높은 관심을 보였다. 정읍신문펜클럽 오은이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3일 임원회의에서 의결된 추계야유회에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여 친목을 통한 화합을 이뤄 정읍신문의 건전한 육성에 한뜻으로 힘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한편, 야유회는 오는 10월 15일(일) 충남 아산 ‘지중해마을’과 ‘그림이 있는 정원’으로 다녀올 예정이다.   
  이어 본보 김태룡 대표회장은 “정읍신문의 존재가치를 충분히 인식하고 정읍신문펜클럽 회장을 비롯한 여러 회원들은 주어진 책무와 역할을 다해 달라”고 주문하며 “정읍신문 산하 6개 단체 연합 책자 발행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차질없이 책자를 제작할 수 있도록 협조를 아끼지 말라”고 요청했다. 또한 “책자에 들어있는 정보를 공유하여 6개 단체 간 서로 공동의 이익을 도모하려는 취지다”라고 설명했다.〈경영지원편집실 임채봉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