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수성초등학교는(교장 유재기) ‘미래사회를 주도할 창의적인 인재 육성’이라는 교육의 기본방향에 따라 글로벌 시대를 주도할 학생들의 의사소통능력을 신장시키기 위하여 다각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창의성을 요구하는 미래사회에 적응하는 능력을 기르기 위하여 교과서 이외에 학생들이 생활 속에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영어교재의 필요성을 느끼고  ‘생활 속에 살아있는 English Pocket Book’을 발간했다.
 ‘생활 속에 살아있는 English Pocket Book’은 인사나누기, 감정표현, 일상생활, 장소에 따른 표현, 대중교통 분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분야별로 내용이 세분화 되어 있다. 
 또한 학교 영어 수업 시간에 배운 표현들을 기초로 하여 학생들이 쉽고 자연스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간단한 영어 회화 표현들로 구성됐다.
 휴대하기 편한 크기로 제작되어 학교 수업시간 보조교재로 활용될 뿐 아니라 가족과의 여행이나, 기본 회화가 필요한 상황에서 언제든지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교재가 될 것이라는 것.<사진 및 자료제공 전북도교육청, 수성초 담당 김혜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