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과학대학교(총장 황인창)가 지난 10월18일~19일 양일간 대학 운동장 특별무대에서 제22대 총학생회(회장 김태순)가 주관하는 ‘청불 샘골대동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대축제에는 황인창 총장, 장성렬 정읍교육장, 우천규 총동문회장을 비롯한 재학생과 외국인 유학생, 교직원, 그리고 정읍시민이 함께 참여하고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행사 첫 날에는 청춘 마이크, 콜라 빨리 마시기, 림보게임, Quiz(노래 제목 맞춰라!), 유레카 댄스팀 축하공연과 길구봉구 초대가수 공연이 있었고, 둘째 날에는 학과별 장기자랑, 브랜드 이름 말하기 게임, 런닝맨 단어조합 게임을 진행하였고, 힙합 가수 G2의 축하공연을 끝으로 축제의 막을 내렸다.
  또한 각 학과에서는 학술제 및 졸업작품전시회를 열어 그 동안 학과에서 배웠던 지식과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행사를 가졌다.
  황인창 총장은 “샘골대동제를 준비한 김태순 총학생회장을 비롯한 총학생회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고 격려하며, “최근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로부터 기관평가인증 대학,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연차평가 최우수대학, 사회맞춤형 산학선도전문대학 사업 선정 등 지역명문사학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앞으로도 강한 글로벌 수준의 전문대학으로 발전하겠다”고 밝혔다.(전북과학대학교 김영화 담당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