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는 가을여행주간(10.21~11.5)을 겨냥하여 올 가을 전북 여행을 풍성하게 도와 줄 온라인 이벤트 홍보 및 “2017 전북방문의해” 와 연계한 다양한 홍보 마케팅를 실시한다.  

10월 21일부터 11월 5일까지 16일간 진행되는 「매일매일 전북 단풍 릴레이」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일상에서부터 전북의 단풍 명소까지 깊어가는 전북의 단풍의 변화를 온라인을 통해 홍보할 계획이다. 

 여행주간 내 전북 소재의 어느 곳이든 현재 그날의 단풍 사진을 올리면 매일매일 참여자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전북투어패스 모바일권)을 지급하는 게시이벤트와, 기간 중 단풍사진 최다게시자를 선정하는 랭킹이벤트로 진행되며,

  이번 이벤트로 전국 어느 곳에도 뒤지지 않는 전북의 단풍명소 소개는 물론 일상에서도 깊어가는 단풍의 사진을 통해 이벤트 참여의 재미와 지척에서 느낄 수 있는 전북의 가을의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가을에도 계속되는 2017 전북방문의 해 퀴즈’이벤트는 “한국체험 1번지 전라북도” 와 “2017 전북방문의 해”등 전북 상징 BI(상징체계)퀴즈 풀이를 통해 전북의 친근한 이미지와 여행지로써 전북의 다양한 매력과 기대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가을여행주간 이벤트 참여는 전북투어패스 페이스북 “팔로워” 하고 페이스북에 해당 이벤트의 사진 게시와 정답을 기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경품은 전북투어패스 모바일권으로 지급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11월13(월)에 발표할 예정이다.  <자료제공 전북도청 담당 송주섭/정리 전북권 취재본부장 김만종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