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대회가 지난8일(수) 오후1시 대구광역시 육상진흥센터에서 전국에서 초대받은 회원들로 성황리에 행사를 가졌다.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회가 주최하고 대구광역시협의회가 주관하며 행정안전부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에 바르게살기운동 정읍시협의회(회장 고제순)에서는 읍면동위원장을 비롯해 임·회원이 참석하였고 정읍시협의회 안쌍봉이사는 행정안전부장관상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대회는 축하공연 및 기념식수를 시작으로 대회경과보고에 이어 바르게살기운동에 기여한 유공회원 표창 및 내빈격려사와 김부겸 행정안전부장관의 축사,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 송강호회장의 격려사로 이어졌다. 특히 김부겸장관은 “바르게살기운동은 지난30여 년간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바탕으로 국민들의 선진 시민의식함양과 함께 각종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밝고 건강한 국가사회에 앞장 서 온 대표적인 국민운동단체로써 회원들 모두가 소명의식을 갖고 바르게의날 운영, 국민행복지킴이 양성, 나라사랑 실천운동을 꾸준히 전개하여 공동체 정신의 실천을 물론 국가발전에 큰 힘이 되어 주실 것을 당부한다“며 바르게살기 전국회원대회를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하였다.(안종대 산외지국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