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는 지난 20일 시장실에서 올해 추가로 지정된 대표음식전문점 1개소와 정읍맛집 10개소에 지정증을 수여했다.

이로써 지난해 지정된 대표음식전문점 2개소와 정읍맛집 10개소를 포함해 대표음식점은 3개소로, 정읍맛집은 17개소로 늘어났다.
관련하여 시는 “정읍시 음식관광활성화사업 연구 용역을 맡고 있는 기관에서 연구 용역 일환으로 지난 9월 이들 지정업소를 대상으로 환경개선과 상차림 지도․교육, 부식상품 개발전수 교육등을 지원한 바 있다”고 밝혔다.
또 내년에는 대표음식 개선보완와 영업주 마인드 향상 교육을 비롯 서비스 개선, 노무와 재무 관리 등을 골자로 하는 음식문화 아카데미도 운영할 예정이다.
시는 “ 그러한 노력을 통해 대표음식전문점과 정읍 맛집이 정읍음식 관광 활성화를 이끌어 가는 견인차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다”강조했다. <사진 및 자료제공 보건위생과 과장 허성욱, 담당 이은주/정리 경영지원편집실 이영주>

〈대표음식전문점 3개소〉
  󰋲옥돌생고기 󰋲쌈촌 󰋲내산명인관

〈정읍맛집 17개소〉
󰋲금거북 󰋲갈비박스 󰋲백학정 󰋲명성쌈밥 󰋲일력 󰋲국화회관 󰋲씨아전복 󰋲참예우 󰋲단풍미인한우 󰋲자양식당 󰋲보안식당 󰋲조선별관 󰋲복댕이숯불닭갈비󰋲너른마당 󰋲산골냉면󰋲신가네정읍국밥 󰋲다래원

#. 본보에서는 정읍시가 선정한 정읍의 대표음식점과 맛집 방문에 대한 객관성과 공정성 그리고 타당성 등에 대한 냉철한 평가(맛, 위생, 서비스 등)를 포함한 다양한 의견 및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전화제보는 532-7600, 사진 첨부 및 기타의견 등은 이메일 jnp7600@hanmail.net로 보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채택된 분들의 고견에 대해서는 본보에서 소정의 상품을 보내드리오니 주소와 이름, 전화번호도 꼭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경영지원편집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