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확충 및 무료식사봉사활동, 이·취임식 준비 의결

 정읍신문펜클럽(회장 오은이) 12월중 월례회의가 지난 11일(월) 오후 6시 30분 본사 사옥 2층 정읍신문펜클럽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에는 오은이 회장을 비롯한 김수근 차기회장, 장병윤 운영협의회위원, 문태식, 추영랑, 이영현 부회장 등 임원들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오은이 회장은 인사말에서 “2017년 1년 동안 회원 여러분이 회장직을 원만히 수행하도록 많이 도와주셔서 고맙다.”며 “내년 1월 11일에 거행되는 정읍신문펜클럽 회장 이‧취임식에 많은 회원들이 참석하여 신임회장 취임을 축하하고 정읍신문과 정읍신문펜클럽의 발전을 기원하자”고 당부했다.
  김수근 차기회장은 “현회장님이 1년 동안 정읍신문과 정읍신문펜클럽의 중흥을 위해 헌신하셨다”며 “역대 회장님들의 뜻을 이어받아 정읍신문 구독자 확충과 펜클럽회원 입회에 회장으로써 책무를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안건으로 2018년 월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이‧취임식 준비, 신입회원 입회 건이 상정되었다. 세 안건에 대해 담당 임원들이 유인물을 통해 설명을 한 후 회원들의 논의를 거쳐 의결되었다. 월별 사업계획에서 2017년에 비해 특이한 점은 노약자들에게 3,6,9월 무료식사봉사활동을 전개하며 정읍신문홍보를 병행한다는 것이다. 
  한편 정읍신문펜클럽 회장 이‧취임식은 2018년 1월 11일(목)에 임페리얼웨딩홀에서 열린다.
〈경영지원편집실 임채봉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