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과학대학교(총장 황인창)에서는 LINC+ 협약반별 관련 담당자가 LINC+ 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 사업의 우수 사업성과를 발표하고 새로운 성과 발굴을 위한 정책 제안과 정보교류 및 토론으로 각 협약반별 성과 창출과 확산을 위한 ‘LINC+ 협약반별 성과확산 보고회’를 1월 11일부터 12일까지 군산 라마다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날 성과확산 보고회에는 전북과학대학교 11개 협약반에서 100여명의 교직원이 참석하여 LINC+ 사업의 성과에 대하여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호텔식음료반 최훈태 학과장은 “1차년도 LINC+ 사업 운영으로 산업체 임직원이 강사로 참여하여 하계방학 중 실시한 집중학기제의 결과로 협약산업체로 5명 이상 조기 취업을 확정하는 성과를 얻어 1차년도 취업률 목표인 55%를 크게 상회하는 75% 이상의 취업률을 예상하였으며, 캡스톤디자인 전공동아리를 통해 대한칵테일조주협회에서 주관한 2017 월드커피칵테일 챔피언쉽에서 7명의 참가자 중 6명이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가자헤어비스반 정승희 학과장은 “집중학기제에 운영한 기본헤어퍼머넌트 수업의 성과로 미용예술경연대회 헤어부문에 약정학생들이 참여하여 그랑프리 1명 등 총 12명이 수상하는 영예를 얻어 학생의 취업에 큰 기여를 했다”고 말했다.<사진및자료제공 전북과학대 담당 부속실 김영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