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구독자와 회원 확충에 심혈을...

정읍신문펜클럽(회장 김수근) 2018년 2월중 임원회의가 지난 3일(토) 오후 6시 30분 본사 사옥 2층 정읍신문펜클럽 회의실에서 차진환 사무국장의 사회로 열렸다.
이날 회의에는 김수근 회장을 비롯한 문태식 차기회장, 이진섭 고문, 김병철 부회장, 김혁민, 임채봉, 김기헌 운영협의회위원, 김용우 사무차장, 정영복 재무국장, 심미정 재무차장, 모성복, 윤여철, 문동석, 김지윤 위원장 등 임원들이 참석했다. 
김수근 회장은 인사말에서 “우리 정읍신문펜클럽 회원들이 우선 임원회의와 월례회의에 다수 참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2018년 올해의 중점사업인 펜클럽 회원과 정읍신문 구독자를 확충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안건으로 상정된 신입회원 입회는 회원등록신청서 기준으로 추천인의 설명을 듣고 의결을 마쳤다. 대상자는 안주은 씨와 김경태 씨였다.
폐회에 이어 특별 순서로 본보 이준화 편집국장이 “사회를 변화시키는 언론과 정읍신문펜클럽”을 주제로 ▷정읍신문 1990년 7월 창간, 정읍신문펜클럽 1995년 11월 창립 ▷신문과 기자 ▷기자 및 객원기자, 지국장과 통신원이 갖춰야 할 자세 ▷사회를 변화시키는 언론과 언론인이란, 바른 언론은 지역과 국가의 자산, 정읍신문과 정읍신문펜클럽을 사례로 본 지역언론의 역할과 성과 : 초중고 학생논술경시대회, 고교농구대회, 단풍마라톤대회 및 시민건강달리기대회, 가면놀이 페스티벌, 기관단체대항 족구대회, 전방안보현장 견학과 소년소녀가장 서울나들이, 지방자치단체 및 총선후보자 합동토론회, 극단 미추의 ‘넌센스’, 마당놀이 ‘토선생전’ 등 다양한 문화공연, 제8기 청와대포럼 진행 중 ▷정읍신문 후원 6개 단체와 역할 ▷기사 쓰는 요령 등에 관해 특강을 진행했다.〈경영지원편집실 임채봉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