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신문펜클럽(회장 김수근) 2018년 3월중 임원회의가 지난 3일(토) 오후 6시 30분 본사 사옥 2층 정읍신문펜클럽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에는 김수근 회장을 비롯한 문태식 차기회장, 이진섭 고문, 김병철 부회장, 임채봉 운영협의회위원, 김오순 감사, 차진환 사무국장, 정영복 재무국장, 심미정 재무차장, 윤여철, 문동석 위원장 등 임원들이 참석했다. 
  김수근 회장은 인사말에서 “봄은 이미 왔지만 아직도 쌀쌀한 환절기라서 임원 여러분들은 건강에 각별히 조심하길 바란다. 정읍신문펜클럽 월간계획에 따라 올해 총 4차레 봉사활동을 계획인데, 첫 번째 이웃 섬김이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주제로 다음 주 6일(화) 10:30∼13:00 노약자 어르신들 대상으로 수성지구 근린공원에서 무료 중식봉사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정읍신문펜클럽과 참좋은사랑나눔봉사단(회장 곽영상)이 연합하여 사랑을 펼치고 본 정읍신문펜클럽 이도경 회원이 후원한다. 바쁘시지만 시간을 내어 많은 임원들과 회원들께서 참여해 음식물 서빙 등으로 도와주시길 간곡히 부탁한다. 정읍신문과 통합책자를 나눠드리며 홍보의 시간도 갖기로 한다.”고 말했다.
  이날 안건으로 상정된 이정훈, 정회진 씨에 대한 입회는 회원등록신청서 기준으로 추천인의 설명을 듣고 의결을 마쳤다.
  또한 춘계야유회는 4월 14일(토)에 갖기로 의견의 일치를 보았다. 
〈경영지원편집실 임채봉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