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한서요양병원(병원장 이용호)은 지난 2일 한서요양병원에서 ‘2018년 표창 및 한서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표창 및 장학금 수여식은 ‘제4회 NH농협은행 정읍시지부와 함께하는 참 한서인상 시상식, 제3회 한서장학재단 자녀입학 축하 장학금 수여식, 제2회 김영 장학금 수여식, 소방청장 표창장 수여식을 함께 개최했다.
 한서요양병원은 NH농협은행 정읍시지부(지부장 조천형)후원으로 매년 재직 직원 중 어르신을 공경하고 따뜻하게 보살피며 동료의 모범이 되는 직원을 선정하여 표창하는 참한서인상이 4회째를 맞고 있으며, 직원들의 가계비 절감과 자녀 학비 경감, 직원 복지 향상 및 인재 육성을 위해 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하는 장학금 수여식이 3회째를 맞고 있다.
 이용호 병원장은 “입학 자녀에게는 축하와 함께 밀알이 되어 나라의 큰 일꾼으로 길러 주길 바라고, 직원들 덕분에 입원하고 계시는 어르신들의 품위를 지킬 수 있다”며,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봉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날 장학금 수혜 대상자는 총 39명으로 1천25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되었으며, 지난해 제55주년 소방의날에 소방청장 표창을 받은 이형곤 시설관리과장의 표창장 수여식도 있었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