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4일 춘계야유회 예정, 임원회의서 결정

정읍신문펜클럽(회장 김수근) 3월중 월례회의가 지난 11일(일) 오후 6시 30분 본사 사옥 2층 정읍신문펜클럽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에는 김수근 회장을 비롯한 정읍신문 김태룡 대표회장, 오은이 직전회장, 장병윤 이춘로 운영협의회위원, 문태식 차기회장, 추영랑 부회장 등 회장단, 임원들과 회원들이 대거 참석했다.
김수근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6일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여 무료 중식봉사활동을 마치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단합된 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여 정읍신문이 정읍사회에 희망의 등불이 되도록 회원 여러분들의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입회원 김경태 씨는 입회선서에서 정읍신문과 정읍신문펜클럽의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서약했다.
김태룡 정읍신문 대표회장은 “오는 6월 13일(수)에 실시하는 제7회 전국지방동시선거를 앞두고 본보 1367호에 입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공개질의서’를 발표할 예정인데 회원들은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 봐달라.”며 “정읍신문이 정읍시민에게 희망의 등불이 되고 정읍사회의 발전에 소임을 다하도록 펜클럽 회원들이 든든한 후원자 역할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정읍신문펜클럽 춘계 야유회는 오는 4월 14일(토)에 실시하며 장소는 4월중 임원회의에서 결정할 예정이다.
〈경영지원편집실 임채봉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