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덕천면민의날과 체육한마당 잔치가 지난 21일 황토현수련원에서 성황리에 펼쳐졌다.

이 자리에는 김용만 시장 권한대행을 대리한 문상용 정읍시보건소장과 정읍시의회 유진섭 의장을 비롯 고경윤 의원, 이복형 의원 등 내외 귀빈과 출향인 등 1천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기념식과 체육행사, 노래자랑, 그리고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기념식에서는 올해 면민의 장 시상이 있었다. 봉사장은 이순규(대죽마을)씨, 선진농업인장 장정계(가정마을)씨, 효열장 김재동(도계마을)씨와 이호석(장문마을)씨가 수상했다. 
또 덕천면농민회 김정호 회장과 덕천면의용소방대 김건철 대장이 시장 감사패를, 그리고 김보일 전 체육회장이 체육회 공로패를 받았다. 
기념식에 이어 펼쳐진 체육한마당 잔치는 20주년 기념 특별이벤트로 초대된 인기가수 진성씨와 함께한 흥겨운 노래자랑과 행운권 추첨 등이 이어져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했다. 
 덕천면 김경섭 면장은“올해로 제20회를 맞이한 면민의 날과 체육한마당 잔치가 주민 간 서로 소통하면서 화합하고, 지역발전 의지를 다지는 소중한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남일권 팀장,이지혁 담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