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가정과 통장에 선물,어린이 장학금도

정읍시 상동 엘디마트 5월 5일 어린이 날 선물 큰 잔치가 어린이 날인 지난 5일(금) 오후 2시부터 정읍시 상동 대우드림채아파트 뒤 엘디마트 광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푸짐한 공짜 선물도 받고 추첨을 통해 장학금과 경품도 타고’ 어린이 날 선물 큰 잔치는 5년 전 부인 최경숙씨와 정읍을 찾았다가 드림채 인근 부지에 엘디마트를 연 안정남 회장의 ‘이웃과 함께 나누는 삶’ 실천의 하나로 연중 진행되고 있는 행사중 하나이다.
▷이날 안정남 회장은 행사장에서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마트측이 마련한 선물을 전달하고, 상동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에게도 선물을 전달했다.
또한 4월 18일부터 어린이추첨권 응모권을 받아 추첨을 통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안정남 회장은 48년 전 전남 장흥에서 농기계센터를 개소한 후 9개의 대형마트를 열며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가난했던 시절 돈 벌면 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살겠다는 마음을 실천하고 있다.지난 성탄절에도 나눔 잔치를 열어온 안정남 회장은 지난해 3월 13일 여의도 국회의사당서 (사)한국지역신문협회 주최, 지구촌희망펜상(향토기업대상)을 수상했다.(사진 권경용 객원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