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ㆍ13지방선거 후보 등록 첫날인 24일 강광 무소속 후보가 일찌감치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오전 10시 정읍시선관위를 찾아 등록을 마친 강광 후보는 “지방 적폐를 걷어내고 ‘함께 잘 사는 새로운 정읍’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강 후보는 “그 동안 시민들이 정당을 보고 시장을 뽑았지만 정당후보들은 정당을 위해 일 할 뿐 시민들에 대한 진정성은 부족했다”면서 “항상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민선 4기 시장을 역임한 경험과 함께 33년의 공직 생활과 25년 동안 정읍을 지킨 경륜을 바탕으로 정읍이 일대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일 하겠다”고 덧붙였다.
강 후보는 또 △기업 유치,일자리 1만개 확보로 경제활성화 △1천만,사계절 전국 최고의 관광도시 조성 △역세권 개발,새만금 배후도시로 손색이 없는 서남권 중심도시 조성 △요람에서 무덤까지,바우처교육 확대로 인재 육성 최선 △효도 수당 신설,경로 복지 확대의 5대 공약을 꼭 지키겠다고 약속하며,  5천석 규모의 실내체육관을 건립하여 전국 제일의 생활체육도시를 만들겠다고 했다.(6.13선거 특별취재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