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신문펜클럽(회장 김수근) 2018년 7월중 월례회의가 지난 8일(일) 오후 5시 백제가요 정읍사오솔길 산행으로 대체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수근 회장을 비롯한 김혁민 임채봉 운영협의회위원, 김병철 추영랑 부회장, 차진환 사무국장, 정영복 재무국장, 김선태 윤여철 김지윤 위원장과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신문사에서는 이준화 편집국장과 권경용 객원기자가 참석했다.

  김수근 회장은 산행 출발에 앞선 인사말에서 “이번 7월 월례회의는 임원회의와 겸해서, 2018년도 정읍신문펜클럽 연간사업계획에 의거, 산행을 계획했는데 회원 여러분들이 많이 참석하셔서 매우 고맙다.”며 “7월부터는 회장임기 하반기가 시작된다. 상반기와 마찬가지로 회원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참여로 정읍신문과 펜클럽의 발전을 위해 책무를 다 하시길 당부한다. 짧은 시간이지만 산행하면서 회원들끼리 즐거운 대화도 나누시고 체력도 기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제가요 정읍사오솔길 산행을 마친 회원들은 본 클럽 김지윤 사회봉사위원장이 운영하는 ‘칠보산오리’에서 회식을 갖고 친목과 단합을 다졌다.〈경영지원편집실 임채봉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