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총무과, 읍・면사무소․ 동주민센터에서 접수

정읍시가 이달 6일부터 2018 정읍시민의 장 후보자 추천을 받고 있다. 
시는 “정읍의 명예를 높이고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시정발전에 헌신ㆍ봉사한 시민과 출향인사 등을 정읍시민의 장으로 선발, 시상함으로써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정읍시민으로서의 자긍심을 높임은 물론 귀감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마감은 오는 31일까지다. 분야는 󰋲문화장 ▴새마을장 ▴산업장 ▴공익장 ▴체육장 ▴애향장 ▴효열장 ▴명예시민의장 총 8개 부문이다. 
추천 대상은 시정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현저하고 추천일 현재 3년 이상 정읍시에 주소를 두고 거주한 자(단, 애향장과 시민의 장은 예외)이다. 
추천 자격은 시 단위 각 기관장과 해당 분야의 사회단체장, 읍·면·동장, 학교장, 기업체 대표, 향후회장과 과소장(시민의 장 조례 제7조)이다. 시청 총무과와 해당 읍・면사무소, 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시는 접수자들에 대한 철저한 현지 사실조사와 정읍시민의 장 심사위원회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현지실사는 내달 10일부터 14일까지 실시되며, 공적 심사는 10월 5일 있을 예정이다. 시상은 올해 정읍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www.jeongeup.go.kr)를 참고하거나 총무과(☏539-5133)로 문의하면 된다.(서종원 과장,김동기 팀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