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신문펜클럽(회장 김수근) 2018년 9월중 임원회의가 지난 3일(월) 오후 7시 본사 사옥 2층 정읍신문펜클럽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에는 김수근 회장을 비롯한 이진섭 고문, 문태식 차기회장, 오은이 직전회장, 추영랑 김병철 이영현 부회장, 차진환 사무국장, 김용우 사무차장, 정영복 재무국장, 심미정 재무차장, 윤여철 문동석 김지윤 위원장, 이희준 감사, 정상기 김태평 조금선 간사 등 임원들이 참석했다. 
  김수근 회장은 “지난 여름 유례없는 무더위를 뒤로하고 희망찬 자세로 우리 정읍신문펜클럽 임원님들께서는 정읍신문 통신원과 구독자 확충 등 맡은 바 역할을 다해주시길 당부드린다. 제9기 청와대포럼 1차대회(글쓰기)가 열린다. 임원님들께서 대회 감독관으로 참여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건으로 2018년 정읍신문펜클럽 추계야유회 건이 상정되어, 임원들은 협의를 거쳐 내달 10월 7일(일) 충남 대천, 수덕사에 가기로 가결을 보았다.
  한편 제9기 청와대포럼 1차대회가 오는 9월 15일(토) 10시 평생학습관(구 농촌공사)에서 정읍 소재 중학교 3학년생을 대상으로 글쓰기를 진행한다. 주제는 ‘나의 현실과 미래’며 길이는 1,500자 이내다. 〈임채봉 객원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