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특산물 온라인마켓 1번지인 정읍시 단풍미인쇼핑몰이 추석명절을 맞아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명절에 인기 있는 한과, 한우, 떡, 햇잡곡 등을 최대 5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거나 10+1, 12+1 등으로 묶음 할인 판매를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9월 3일 오전 9시부터 다음날 4일 오후 5시까지 할인판매 이벤트인 블랙데이를 운영한다. 
질 좋은 블루베리·아로니아 등의 가공 상품 등 19개 품목을 최하 20%에서 최대 50%까지 파격 할인을 예고하여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 관계자는 “단풍미인쇼핑몰에 입점한 상품은 품질과 포장 면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지역 특산품으로, 소비자가 구매한 상품은 우체국 안전 배송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배달된다”고 밝혔다.
또 “회원가입 후 구매 시 2% 적립되는 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해 농업인을 돕고 알찬 명절 쇼핑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배송은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무료이고, 18일 오전 11시 이전 주문결제 완료 건 까지 출고되고 그 이후 주문 건은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 된다.<자료제공 기술지원과 팀장 최인웅/정리 김남륜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