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수성동민의 화합과 건강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한 2018 수성동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8일 수성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수성동체육회(회장 정용진)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유진섭 정읍시장을 비롯한 유성엽 국회의원, 지역구 도․시원, 각 기관․단체장이 참석하고 동민 1천500여명이 참여해 시민이 하나 된 화합의 장이 연출됐다.
이날 체육대회는 수성농악단의 길놀이를 시작으로 줄다리기, 고리걸기, 투호 등 3개 종목의 체육경기와 신나는 예술버스 공연, 동민 노래자랑, 축하공연, 행운권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기념식에서는 주민 화합과 수성동 체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정읍시장 감사패 김종식, 홍민웅 △국회의원상 송은정 △체육회장상 이만순, 박상현 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진섭 정읍시장은 “이번 수성동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주민들이 서로 화합하고소통하여 수성동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정용진 체육회장은 “오늘 체육대회는 동민 모두가 하나 되는 화합과 단결의 장이 됐다.”며 “앞으로도 수성동의 발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체육대회에 참여한 주민들은“모처럼 이웃과 함께 즐기고 어우러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주민이 함께 할 수 있는 화합의 자리가 마련되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밝히기도 했다.(전만희 팀장,정명주 담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