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지 등 5명 교육장상·입상자 모두에게 본사 대표회장상 
입상자 8명 11일(일) 오후 6시 20분까지 본사 회의실 입실해야

제9기 청와대포럼대회 입상자에 대한 시상식이 오는 11일(일) 오후 6시 30분 본사 사옥2층 정읍신문펜클럽 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날 시상식은 청와대포럼대회를 대표 후원하고 있는 정읍신문펜클럽 11월중 월례회의에 맞춰 진행하며, 시상식 참가자는 본선대회 출전자 8명이다.
이날 제9기 청와대포럼 수상 대상자는 정읍시장상을 받는 1위 호남중 김준형, 2위 정일여중 김단희, 3위 정읍교육장상을 받는 정읍여중 정승민, 4위 정읍여중 김은지, 5위 정읍여중 김아름,정읍신문 대표회장상을 받는 6위 배영중 박상희,7위 배영중 조찬, 8위 배영중 박하늘 등 8명이다.
이번대회 입상자로 일본 해외연수 대상자로 선정된 학생은 호남중 김준형 군과 정일여중 김단희,정읍여중 정승민 양 등 3명이다.
이들에게는 별도의 부상은 지급하지 않지만 입상자 8명 전체에게 본보 대표회장상을 수여하며 본사가 마련한 소정의 부상과 깜짝 캐릭터 선물이 주어진다.
▷제9기 청와대포럼은 지난 9월 15일 1차 대회로 ‘나의 현실과 미래’에 관한 주제로 글짓기 대회를 개최한 후 10월 6일 2차 대회에서 글짓기 내용을 중심으로 발표력을 테스트했다.
이어 20일 3차 대회에서는 4명씩 2개조로 나누어 ‘조기유학 필요성 여부’에 대한 찬반 토론을 벌였다.(사진)
한편, 이번 제9기 청와대포럼 입상자 시상식 참가 학생들은 당일 오후 6시 20분까지 본사 사옥 2층 펜클럽 회의실에 입실해야 한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