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일 펜클럽 월례회에서 
제9기 청와대포럼대회 시상식

정읍신문펜클럽(회장 김수근) 2018년 11월중 임원회의가 지난 3일(토) 오후 6시 30분 본사 사옥 2층 정읍신문펜클럽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에는 김수근 회장을 비롯한 문태식 차기회장, 오은이 임채봉 운영협의위원, 추영랑 부회장, 차진환 사무국장, 김용우 사무차장, 정영복 재무국장, 심미정 재무차장, 문동석 위원장, 정상기 조금선 간사 등 임원들이 참석했다. 
 김수근 회장은 “정읍신문펜클럽 회장으로 1년 임기를 거의 마무리할 즈음에 그동안 임원님들이 적극 저를 도와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임무를 수행할 수 있었던 점 깊이 감사드린다.”며 “2019년 차기 회장님을 중심으로 임원님들과 함께 펜클럽을 잘 이끌어주시길 바란다. 지속적으로 정읍신문 구독자확충에 한층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주문했다.
 안건으로 2019년 정읍신문펜클럽 임원구성에 관한 건이 상정되어, 임원들의 의결을 거쳐 문태식 차기회장이 신임 임원들을 발표하였다.
 회장에는 문태식, 차기회장 추영랑, 제1부회장 이영현, 제2부회장 김병철, 사무국장 차진환 사무차장 김용우, 재무국장 정영복 재무차장 심미정, 기획위원장 송원섭 간사 이상은, 조직홍보위원장 정상기 간사 이용호, 문화체육위원장 이희준 간사 김태평, 정보통신위원장 문동석 간사 이진여, 사회봉사위원장 김지윤 간사 조금선이다.  
 한편 제9기 청와대포럼대회 시상식은 오는 11일(일) 정읍신문펜클럽 월례회의에서 열린다.
〈임채봉 객원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