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정읍시지부(지부장 조천형)는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 전북본부(본부장 박병철) 및 황토현농협(조합장 옥익호)과 함께 12월 4일 황토현농협에서 ‘농촌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및 삼계탕 지원’ 행사를 실시했다.

농협중앙회 전북지역본부와 NH농협카드에서 후원한 이 행사는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며 행사 당일 관내농업인 100여명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을 
하였고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로부터 농협목우촌 안심삼계탕 150세트(150만원 상당)를 증정 받아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이날 행사를 공동주관한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1996년 농협 임직원 1,500여명의 자발적인 회원 가입으로 설립되어 회원 1인당 매월 1,000원 이상의 회비로 운영되는 비영리단체로서 설립 이후 농촌일손돕기, 취약지역 농산물 지원, 조손가정 및 다문화가정 후원 등 다양한 농촌지역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해 오고 있다. 
황토현농협의 옥익호 조합장은 “농협 가족이 힘을 합친 오늘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따듯하고 보람차다”며 “앞으로도 더욱 복지사업을 확대하여 농촌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겠다.”고 약속했다.(공지현 계장, 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