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메이저리그 콜로라도 로키스에서 투수로 활약 중인 오승환 선수가 지난 19일 고향 정읍에서 팬 사인회와 함께 재능기부 교실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정읍시체육회(상임부회장 윤준호)가 야구 명문으로 위상을 다져가고 있는 이평중학교와 인상고등학교, 지역 유소년 야구단에서 활동하고 있는 야구선수들을 위해 마련했다는 것.
오 선수는 이날 국민체육센터에서 자신이 사인한 볼을 야구 꿈나무들에게 전달하고 투구 폼과 투구 그립법 등을 지도했다. 특히 선수들과 캐치볼을 하며 미국 프로무대까지 진출하게 된 소중한 경험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오 선수는 “고향 정읍에 와서 야구 꿈나무들을 만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정읍인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정읍, 우리나라 야구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태인 출신인 오 선수는 이날 저녁 아크로웨딩홀에서 열린 ‘2018 정읍시 체육인의 밤’에서 ‘자랑스런 체육인상’을 수상했다.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정읍시 체육회장상 = 신덕균(신태인체육회장), 이상만(정읍시축구협회 대표팀 주무) ▶정읍시교육장상 = 허아현(태권도, 동신초), 정연현(육상, 신태인초)
▶ 정읍시 체육대상 = ▴단체부문 = 전문체육 정읍중학교(배드민턴), 생활체육 대승검도관 ▴개인부문 = 전문체육 박희연(단풍미인씨름단 감독), 생활체육 김봉애(체조강사)
▶자랑스런 체육인상 = 오승환(콜로라도 로키스, 투수) <사진 및 자료제공 문화체육과 팀장 최익원/정리 경영지원편집실장 이영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