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참좋은사람들사랑나눔공동체(이하 참좋은 공동체, 대표 유영준)은 지난 2일 수성근린공원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새해맞이‘떡국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2019년 기해년(己亥年)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떡국 지원을 통한 영양지원과 정서적 지원을 도모하고 지역사회 내 어르신을 위한 복지 서비스에 적극적인 참여를 확대하고자 실시됐다. 행사에는 정읍시와 전북은행, 정읍산립조합의 후원으로 떡국 나눔과 더불어 선물나눔(가래떡 600g)이 함께 진행됐다. 
특히 이번 떡국 나눔 행사로 지역 어르신 300여명에게 떡국을 대접할 수 있었으며, 이를 위해 참좋은공동체에서는 조리와 배식 등의 어르신 식사지원과 프로그램 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등 사랑과 감동의 손길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는 정읍시청 복지환경국 주민지원과 직원 30여명도 참여하여 떡국 봉사에 직접 참여하고 부족한 일손을 도왔으며, 식사 후 나가시는 어르신 한분 한분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정겨운 인사를 건네어 나눔의 훈훈한 정을 느낄 수 있었다는 것.<사진 및 자료제공 주민지원과 팀장 김막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