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제1회 정읍교육지원청 남녀공학 전환 추진단 회의가 지난 6일 교육청 회의실에서 있었다.

관내 중학교 남녀공학 전환 추진을 위한 이날 회의에서는 유종국 전북과학대학교 교수를 위원장으로,김숙희 정읍학부모연합회 회장을 부위원장에 선출했다.
정읍교육지원청 남녀공학 전환 추진단은 유종국 위원장과 김숙희 부위원장을 비롯해 당연직 위원은 김영주 교육지원과장,박종배 행정지원과장, 위원에는 유재기 정읍교육총연합회장, 신익회 전교조 정읍지회장,강동균 정읍일반직협의회장,손경호 학교운영위원회 정읍시협의회장,최은하 정읍학부모기자단 회장,이도형 정읍시의원,이사규 정읍시 교육청소년과장,이준화 정읍신문 편집국장, 간사에는 정진희 정읍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담당으로 구성됐다.
위원장과 부위원장 선출에 이어 추진단은 남녀공학 전환 추진단 운영과 관련한 규정을 심의하고 원안 가결했다.
추진단은 △남녀공학 전환을 위한 교육환경 분석 △남녀공학 전환 여부 판단 자료 준비 △전북도와 타시도 사례 조사 및 분석 △남녀공학 전환 설문조사 결과에 따라 전환대상 학교 선정 △교육 및 홍보자료 제작 보급(학생,학부모, 교직원과 언론 등) △설명회와 공청회 전비,진행 분석 등의 기능을 하도록 규정돼 있다.
정읍교육지원청 남녀공학 전환추진단은 당초 3~5월 설문조사를 실시할 계획이었으나 공청회를 먼저 개최하고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방향으로 계획을 변경했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