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회원 오인오 씨 입회 추인

  정읍신문펜클럽(회장 문태식)은 지난 11일(월) 오후 7시 정읍신문사옥 2층 펜클럽 회의실에서 3월중 월례회의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는 문태식 회장을 비롯해 김태룡 대표회장, 장병윤 김혁민 임채봉 운영협의위원, 김병철 한승희 부회장, 윤여철 김성덕 감사, 김태평 사무차장, 정영복 재무국장 심미정 재무차장, 문동석 송원섭 김지윤 위원장, 이상은 간사가 참석하였다.
  문 회장은 “희망의 봄철을 맞이하여 회원님 가정에 행복을 기원한다. 정읍신문과 함께하는 우리 펜클럽은, 회원강령을 낭독했듯이, 건강한 정읍신문을 키우는 데 1차 존재 목적이 있다.”며 “정읍신문이 지역사회에서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회원들께서 구독자 확충과 통신원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시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태룡 대표회장은 “회원 여러분들은 월례회의가 열리면 가급적 회의실에 모여 의사소통을 통해 정읍신문과 펜클럽의 발전 방안을 협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안건으로 춘계 야유회 건과 신입회원 입회 추인 건이 상정되었다.
  야유회는 오는 4월 21일(일)에 실시하기로 합의했다. 장소는 추후에 회원들의 건의를 받아 결정할 예정이다.
  오인오 씨는 회원들이 신입회원 추인을 하고 본인 소개와 인사 후 펜클럽 배지를 받았다.
<임채봉 객원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