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참가상과 경품추첨 등

2019년도 대흥초등학교총동문회 정기총회가 지난달 28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대흥초등학교 교정에서 있었다.
대흥초등학교총동문회(회장 김상윤)가 주최하고, 1980년에 졸업한 31기(회장 안정용)가 주관한 이날 총동문회 정기총회에는 김상윤 회장을 비롯한 총동문회 회원들과 서울동문,주관기수인 31기 동문과 가족 등,유진섭 정읍시장과 김영환 입암면장,황혜숙 시의원,대흥초 이순자 교장 등 5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대흥초등학교총동문회 김상윤 회장은 “농사준비로 바쁜 시기인데도 많은 동문들이 참석해 2019년 대흥초등학교총동문회 정기총회를 성대하게 열게 되어 흐믓하고 감사하다”면서 “오늘 정기총회를 통해 대흥초등학교총동문회와 모교,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동문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어 김영환 입암면장과 황혜숙 시의원,대흥초등학교 이순자 교장 등도 축사를 통해 31기 주관으로 열린 총동문회 정기총회를 축하하고 격려했다.
기념식 후에는 줄타기 명인인 김대균씨 등 20여명이 출연해 줄타기 시연을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이날 최다참가기수상을 비롯해 경품추첨을 통해 많은 기념품을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