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대부 최우수선수상 부산 김기률
50대부 최우수선수상 송탄 박종한

제1회 정읍시 단풍미인배 전국축구대회가 지난 1일과 2일 정읍공설운동장을 비롯한 4개 경기장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정읍시축구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정읍시와 정읍시체육회,전라북도축구협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많은 축구팀이 출전해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였다.
개회식에서 정읍시축구협회 이정기 회장은 “제1회 정읍시 단풍미인배 전국축구대회에 참가한 축구팀 선수와 관계자들을 환영한다”면서 “이틀간 정읍지역 4개 경기장에서 열리는 대회에서 마음껏 기량을 선보이며 정읍의 따뜻한 정을 느끼고 돌아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유진섭 정읍시장은 “이번 축구대회 기간동안 선수와 임원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정읍을 찾은 각 지역 선수와 임원들이 정읍에 대해 새로운 이미지를 갖고 돌아갈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제1회 정읍시 단풍미인배 전국축구대회 결과는 다음과 같다.
△60대부 우승 부산축구단,준우승 광주북구화목,공동3위 여수실버FC,광주광산60대 △50대부 우승 송탄50대,준우승 오산50대,공동3위 광주광산50대,익산동우회,공동5위 대전서구,청주,전주,익산 △개인상 60대부 최우수선수상 부산 김기률, 60대부 우수선수상 광주화목 김동연,감독산 부산 김정식 △50대부 최우수선수상 송탄 박종한,우수선수상 오산 이동철,감독상 송탄 이강선 △입장상 60대부 대전중구(39명), 50대부 천안OB(41명) 순이다.(이준화 기자, 사진 차진환 펜클럽 사무국장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