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원간담회선 정읍산림조합 산림분야 애로사항 청취

제144회 정읍시의회(의장 최낙삼) 1차 정례회가 오는 12일(수)부터 21일까지 10일간 열린다.
12일(수) 오전 10시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리는 1차 본회의에서는 회기결정에 이어 회의록 서명의원 선출후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한다.
예결위원으로 예정된 의원은 김승범,기시재,박일,이남희,고경윤,김중희,이상길,황혜숙 의원 등이다.
이어 유진섭 시장과 공무원 출석요구의 건을 의결할 계획이다.
13일과 18일까지는 각 위원회별로 안건심사와 자체 의정활동(정읍시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회의 대행기관 운영에 관한 조례안 외 7건,정읍시 보행안전 및 편의증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외 7건)을 펼치고, 19일(수)에는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열어 2018회계연도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과 2018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승인의 건을 심사한다.
이후 20일 2차 본회의를 열고 유진섭 시장이 출석한 가운데 시정질문을 펼치며, 21일(금) 3차 본회의를 열고 안건을 처리한 후 폐회한다.
한편,정읍시의회는 12일 1차 본회의 이후 제1위원회 회의실에서 6월중 의원 정례간담회를 계획하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는 전체 17명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정읍산림조합 산림분야 애로사항과 의견 청취의 시간을 갖는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